흰색스커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구라 조회 3회 작성일 2020-08-02 00:16:13 댓글 0

본문

여름엔 화이트 화이트 스커트에 찰떡인 아이템들! 여름 준비 패션하울

잊을만 하면 돌아오는,,,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! 오늘은 제가 진짜 정말 자주 입는 화이트스커트와 함께 이번 여름을 준비하며 구매했던 상의 아이템들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! 3월부터 야금야금 모아온 저의 장바구니를 이렇게 한번에 보여드리게 됐네요! 꺅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얼른 예쁜거 같이 입어요!


‍♀️159cm / 48kg


LEUS
Marais cotton skirt
KRW 49,000

THE PAPER ROOM
oversize plat jacket (gray)
KRW 82,000

THE PAPER ROOM
two-way bag
KRW 83,000

H\u0026M 브라렛 0827907

-

LO61
lily crinkle blouse
KRW 128,000

THE PAPER ROOM
flower volume dress (black)
KRW 43,000

Le17septembre
917 layered oollar V-neck knit
KRW 189,000

EUNOIA mone dress (beige)
KRW 139,000

COS
voluminous shirt with gathered sleeves (lilac) 34 size
KRW 115,000

IMC seersucker belted jk (navy)
KRW 108,000
오늘도나답게! : 너무 이뻐요 사러갑니다....ㅠㅠ 텅장....
허자윤 : 흰 스커트 여름에 입기 안더운가요?
JI YEON KIM : 앵두님 덕분에 괜찮은 사이트 몇개 득템?했네요ㅎㅎ 사이즈 비슷해서 옷살때 엄청엄청 도움됩니다 고마워요^^
맹주 : 오늘도 보러왔오요 ....
뉴뉴 : 흐잉 완전 기다려썽용 앵두님 ㅠㅠㅠㅠ
어리다희 : 앵두님 따라서 스커트 구매하러 갑니다,,, 사랑해요 흑흑
zozo : 앵두님..ㅠㅠㅠㅠ영상 기다렸어요...아니 입으시는것마다 찰떡같이 예쁘고~ 앵두님도 예쁘고 감사히 볼게유
뺌뺌 : 옷 너무 이쁘다 ㅠㅠ
ᄋᄉᄒ : 영상 넘넘 잘보고있어요 ㅠㅠㅠ 유튜브 알림꺼놨다가 올라온 거 발견하고 호다닥 달려왔네요 댓글은 처음 남겨보는것같은데,, 혹시 촬영은 어떤걸로 하시나요?
나처럼 like me : 스타일이 비슷한듯하면서 다른 느낌의 옷들이네요. 한국에서 쇼핑하고싶은 욕구가 불끈하네요 ^^

치마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[프로그]

■ 영상에 나온 스니커즈 구경하려면 ■
-안드로이드: http://bitly.kr/yi3F42v2R
-iOS: https://apple.co/2RGoOP4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안녕하세요, 구독자분들께서 많이 요청하셨던!!

치마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들을 추천드립니다!

어떤 브랜드들이 있을까요?!

영상에서 확인해보시죠!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! 눌러주세요!
큰 힘이 됩니다!

#프로그 #스니커즈 #치마
전준호 : 빠끄 이거 중독성 뭐야...
지나가는인간 : 하 런스타신고 못뛰는거 ㅇㅈ
D Ph : 빠끄매력미쳐 ㅋㅋ
김지니야 놀자 : 개구리 여동생이네 화이팅
Hwi Kang : 운동화는 사실 다리라인빨 엉엉
Augustine Jung : 얼마전에 어떤 여자분 종아리 중간 쯤? 오는 치마에 리복 펌프 화려한거 말고 깔끔한 색깔으로 신으신거 봤는데
먼가 센스 있어보이고 엄청 멋있더라구요 ㅎㅎ
Class Football : 조던에 어울리는 바지요!
김정현 : 누나 휴대폰 결제도 결제수단으로 넣워줘요 ㅠㅠ
Junwook Lee : 오사쯔 나도 빠!
김소영 : 중간에 샤이니 민호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

50대60대 화이트셔츠코디법/플레어 스커트와매치하기 #011

누구나 좋아하는 흰와이셔츠는 어떤 옷에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
올여름 가벼운 흰와이셔츠로 여름멋쟁이되세요~
정다운 : 안녕하세요! 영상 너무 유익하네요!! 저희 어머니사드리고 싶은데 상의 셔츠 어디서 구매하셨나요? ㅎㅎ
웅녕녕웅녕 : 즐겁게 방송하시는거같아서 재미나게 우익하게 보게되요
김자영 : 패션은 살수 있지만 자기만의 스타일은 살수 없다는 말 새겨보겠습니다
저만의 스타일이 뭔지 이제 좀 찾아봐야겠어요 ^^
이은영 : 모나미 룩이넹
민꽃기린 : 검은롱치마와 휜셔츠 깔끔하고단정해보이네요 상의길이가 길면 자칮무거워보였을텐데 하의는길고 상의가짧으니까 활동성 도 느껴지네요
바나나 : 끈 진베이지원피스 이뿌네요
장미 : 옷장님손은 마법의손 같아요
뭐든 만지면 환타스틱해지네요
그손으로 김치찌개 끓이시면
그맛도 볼거 없을거같아요 대박
장미 : 나만의스타일을 편하게~~
오 셔츠 아래 단추 2개 풀고
X자로 크로스 랩셔츠스탈 최고예요
스타일의 천재같으세요
영상 잘봤습니다
장미 : 조회수 3만7천~
조회수는 많은데 구독자수는 적네요
이게 무슨일이지?
영상보고나면 댓글을 꼭 쓰고싶은
마법에 걸리는거 같습니다
이정수 : 입고 계신 스커트 구입하고 싶어요

... 

#흰색스커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0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z92b17u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